파워볼게임 하는법 과 잘하는법 > 파워볼게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파워볼게임

파워볼게임 하는법 과 잘하는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3-26 15:22 조회5회 댓글0건

본문

파워볼게임이 어떤게임이고 이용하는법을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파워볼게임은 복권위원회가 인가한 파워볼게임에서 최초로 시작한 온라인게임입니다. 복권중에서 최초로 온라인으로 시작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게임 방식은 5분마다 게임이 이루어지며 게임의 방식은 로또처럼 다양한 숫자의 볼이 돌아가다가 하나씩 순차적으로 나오면서 그 숫자를 가지고 숫자와 행운숫자를 맞추는 방식과 숫자의 합을 맞추는 방식등 다양한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파워볼게임은 일반볼과 파워볼로 구분되면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하루 배팅금액은 15만원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파워볼게임게임 종류와 게임의 방식


1.숫자를 선택하는게임

로또와 동일한 방식으로 5개의 숫자와 하나의 보너스 숫자를 선택해서 그 숫자가 맞으면 금액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1등이 나올때까지 금액이 누적되는 방식으로 최대 금액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2.숫자의 합을 맞추는게임

이방식은 각 숫자를 개별로 맞추는게 아니라 숫자의 구간을 맞추는 방식입니다. 일반볼의 숫자합이 나올구간과 파워볼이 숫자 구간을 선택해서 배팅하는방식입니다. 룰렛과 비슷한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쉬을거 같네요

이승우와 ‘절친 관계’로 알려진 산티아고 콜롬바토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쿤도 콜리디오가 이승우를 괴롭히는 모습을 촬영한 영상을 올렸다. 콜리디오는 복싱 장갑을 끼고 몰래 이승우의 뒤를 따라가 장난을 걸었고 이승우는 콜리디오에 발길질을 하며 맞대응했다.

영상이 올라온 뒤 “경기를 뛰지 못한 이승우가 무시당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우려도 있었지만 콜롬바토와 이승우는 과거 헬라스 베로나 시절부터 친하게 지냈기에 큰 문제가 없다. 콜롬바토가 트라위던으로 임대를 오면서 다시 재회한 둘은 수위 높은 장난을 치며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3. 일반볼 홀짝게임

이 파워볼 방식은 파워볼 숫자를 제외하고 일반볼이 숫자의 합이 홀인지 짝인지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한때 유행했던 사다리게임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됩니다.

?


4.파워볼 구간선택게임

2번게임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틀린점이라면 파워볼공 하나를 가지고 한다는겁니다.

?

5.일반볼 숫자합 구간선택게임

 일반볼 5개의 숫자를 합해서 당첨여부를 가리는 방식으로 소중대 구간이 정해져 있고 거기에 배팅을하고 당첨여부를 결정하게됩니다.

?


6.일반볼 숫자합 대중소 선택게임

일반볼의 숫자합을 대중소 구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그중에 하나를 선택하는게임

?

간략하게 파워볼게임 게임의 종류와 방식에 대해 살펴보왔습니다.

?

다양한 숫자를 맞춘다는 게임룰은 로또와 비슷하지만 동일한룰에서 여러 다양한게임이 존재하고 5분마다 게임이 이루어진다는 점에서는 로또와 크게 차이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즐기는 게임이다 보니 하루 배팅액이 15만원으로 제한되어 있다는점이 일반 로또와 차이점입니다.

?

이런 게임방식을 자세히 살펴보면 과거 엄청난 유행을 탔던 사다리게임과 유사한방식이라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걸보면 국가에서 운영하면 합법 국가가 아닌 개인이 운영하면 불법이라는 이율배반적 상황이 떠오릅니다.

?

요즘 한창 파워볼게임 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게임의 종류도 다양하기때문에 사다리게임보다는 복잡하다고 보여집니다. 그래서 파워볼게임을 분석을 해주는 프로그램을 판다거나 유료로 이용하게 하는 곳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파워볼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많고 국가에서 운영을 하는 게임이다보니 그 결과에 신빙성이 보장되기 때문에 조작의 가능성에서 자유롭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파워볼게임 파워볼로 재테크를 하는 사람이 생겨날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으로 이런추세에 걸맞게 많은 사이트들이 성행하고 있습니다.


분석을 아무리잘하고 당첨이 잘되어도 먹튀사이트를 만난다면 말짱 도룩묵이니까요. 안전하고 확실한사이트를 선별해서 이용하시는거 또한 파워볼분석 만큼이나 중요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